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ROOM

NEWSROOM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로메디우스-아이엠디티,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iamdt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



2022-11-14




 




의료 인공지능(AI) 플랫폼 기업 프로메디우스㈜(대표이사 배현진)와 동물의료의 디지털전환을 추구하는 기업 ㈜아이엠디티(대표이사 서상혁)가 인공지능 기반 동물의료 서비스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의료 및 동물의료 서비스의 디지털혁신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깊은 공감대를 나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물병원 의료진은 기존 시스템으로 경험하기 어려웠던 빠르고 편리한 동물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메디우스의 의료영상AI 플랫폼인 ‘에이던트(AIdant)’를 동물의료 서비스에 적용하고 ▲영상진단, 정량화 등 동물의료 인공지능 솔루션의 공동 개발을 통해 동물의료 서비스의 디지털전환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프로메디우스는 클라우드 기반 의료영상 분석 지원 플랫폼 ‘에이던트’를 통해 국내/외 1만명 이상의 사용자 및 파트너를 구축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20차 세계한상대회 스타트업 피칭대회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기도 했다.

아이엠디티는 동물병원 진료 시스템의 클라우드 통합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전반의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상혁 대표는 100여명의 수의사가 근무하는 동물병원인 ‘VIP 동물의료센터 그룹’을 운영하는 현직 수의사이기도 하다.배현진 프로메디우스 대표는 “첨단 의료영상 AI 플랫폼인 ‘에이던트’의 동물의료 분야 적용을 통해 플랫폼 서비스의 고도화 및 매출 파이프라인을 다각화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서상혁 아이엠디티 대표는 “빠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의료 영역의 고도화된 기술이 동물의료에 도입되어 더욱 효율적인 진료환경이 구축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메디우스는 오는 2022년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북미영상의학회(RSNA)에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전 세계 의료진을 대상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엠디티#프로메디우스#의료영상AI#에이던트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image_readtop_2022_1013809_16683907215234604.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